서브메뉴
검색
본문
이용자가 독서에 한발 다가서고, 학술정보원에 관심을 갖게 되는 동기부여 역할 및 지식·정보 습득, 평생학습 등의 필수적인 기능 인식에 도움을 주고자 함
- 참가대상 : 본교 구성원 전체
-
참여방법
1) 도서
학생증 지참 후 학술정보원 방문 읽고 싶은 도서 대출 학술정보원 누리집 한 줄 서평 작성 2) 전자도서
앱 다운로드
(YES24, 교보전자도서관)YES24, 교보전자도서관
로그인원하는 책
다운 후 읽기학술정보원 누리집
한 줄 서평 작성 - 선발기준 : 기간 내 대출자 중 다독자이면서 게시판 한 줄 서평 작성한 자에 한함
- 문의 : 학술정보운영팀 ☎ 054)770-5053(내선 5053)
[도서]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김영한, 임희정
등록일 2019.05.24 /
작성자 오찬미 /
조회수 51
상품의 기능이 마음에 들어 구매할 때는 어떤 사람이 판매를 하든 어떻게 서비스하든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그러나 감성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에서는 누가 어떻게 서비스 하느냐가 고객을 끄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는 사실이 이 책의 핵심인 것 같다.
첨부파일 :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